기사 메일전송
마스터바니에디션, ‘패셔니스타’ 유현주의 겨울 라운딩룩 인기에 힘입어 완판 행진
  • 월간골프
  • 등록 2020-10-28 12:30:21

기사수정



‘골프 패셔니스타’ 유현주가 자신의 인기에 힘입어 착용 의류 브랜드의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 마스터바니 에디션(masterbunny edition)에서 패셔니스타 유현주 와 함께한 겨울 화보 속 제품이 큰 인기몰이 중이다.

   

출전하는 대회마다 화려한 패션 센스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유현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완벽한 스윙과 모델 같은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하는 겨울 필드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유현주가 착용한 화이트, 블루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는 최고급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터치감이 좋고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카다록을 통해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다. 

   

   

유현주의 완벽한 스윙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핫멜팅 기법의 다운 점퍼, 스커트 셋업이다. 

   

유러피안 헝가리 구스를 사용한 경량다운 점퍼로 옆 선에 액션 저지 소재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허리선에 발열팩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어 한 겨울 필드 에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스타일이다. 컬러는 블랙, 옐로우 두 컬러.

   

특히, 사선 지퍼 포인트의 구스 다운 스커트, 폭스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는 헝가리 롱 구스다운 등도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크리스에프앤씨 측 설명이다. 

   

유현주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은 핏과 편안함은 기본이고, 스타일이 다양해 매치하기가 쉬워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즐기는 저로써는 굉장히 만족스럽다”며 “블랙, 화이트를 기본으로 매 시즌 포인트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어 기다리는 재미가 있는데 올 가을, 겨울에는 특히 옐로우, 블루, 코랄 컬러 등 평소 좋아하던 컬러들이 많이 출시됐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바니에디션과 유현주가 함께한 2020 겨울 화보는 마스터바니에디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크리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