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5 MP-15 단조아이언 출시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5-04-07 01:06:30

기사수정

 


미즈노 MP-15 단조아이언이 출시됐다.
한국미즈노(대표이사 김창범
www.mizuno.co.kr)는 2015년도 신제품 ‘미즈노 MP-15’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즈노 프로라인을 뜻하는 MP(MIZUNO PRO)시리즈는 연철단조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성으로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중-상급자용 시리즈다.

 

하프머슬백 구조의 미즈노 MP-15 아이언은 전작의 장점만을 조합해 탄생한 모델이다. 가장 뛰어난 타구감으로 평가 받은 MP-64와 최상의 소재를 채용한 MP-59, 그리고 관용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MP-54의 성능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이처럼 전통적인 미즈노 MP시리즈의 형상과 기능성을 동시에 살린 미즈노 MP-15 아이언은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3D 티타늄 인서트’ 설계와 루크 도널드가 감수한 ‘루크솔(LUKE SOLE)’ 디자인을 적용, 유려한 디자인의 하프 머슬백 아이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미즈노 MP-15 아이언에 적용한 3D 티타늄 인서트 공법은 헤드의 임팩트 존에 티타늄 삽입으로 저중심 설계를 실현한 동시에 발생한 잔여중량 38g을 헤드 양쪽에 적절히 배분해 헤드의 관성모멘트를 향상, 헤드스피드를 증가를 가능하게 한다. 또 임팩트 존 뒤편의 두께를 높여 임팩트 시 흔들림 없는 타격과 견고한 느낌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아이언샷의 귀재’ 루크 도널드가 직접 미즈노 MP-15 아이언의 디자인과 타구감 작업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라운드 형태의 ‘루크 솔(LUKE SOLE)’을 채용, 잔디와의 마찰을 줄이고 다운 블로우로 샷을 할 때도 지면을 부드럽게 빠져나가 골퍼가 원하는 이미지의 샷을 구현할 수 있다.
기존모델보다 좌, 우로 확대한 스윗 에어리어와 2㎜ 더욱 짧게 설정한 중심거리(35.5㎜)로 정타율을 높이고 안정된 방향성능을 실현한 것도 미즈노 MP-15 아이언의 특징이다.
특히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돼 미즈노 MP-15의 완벽한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다. 궁극의 타구음을 실현하기 위한 미즈노 독자적인 하모니임팩트 기술을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감 역시 가능하다.
미즈노 MP-15 아이언은 전국 미즈노 특약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NS PRO 950 GH/ DYNAMIC GOLD 샤프트 7아이언 세트(#4~#9, PW)기준 133만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