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명장이 제작한 수제화 신제품 컬러 골프화 출시!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5-04-10 15:49:05

기사수정

골프화의 정통성을 고집하는 ㈜잔디로(대표 노진구)에서 컬러를 강조한 골프화 라인을 출시했다.

 

세련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은 착용자에게 경쾌함과 활력를 주어 어느 때보다도 젊게 라운딩을 마칠 수 있게 한다.
잔디로 골프화는 수년간 가죽을 만져온 구두 명장이 손으로 제작하는 수제화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골프화에 사용하는 가죽은 영국에서 수입한 피타드 천연가죽의 은은한 컬러와 미국 맥넬사의 챔프 스파이크, 우리 체형에 맞는 라스트 사용으로 연습장 및 실전 라운딩에서 특히 높은 접지력을 제공한다.
잔디로 컬러 골프화는 스윙 시 부드럽게 움직여 경사면이나 깊은 러프 등 어떠한 조건에서도 견고한 하체의 지지력을 과시하며, 4겹의 천연가죽 인솔 라인은 땀 흡수는 물론 각종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보행 시 쾌적함을 보장한다.

 

남자들의 필수아이템, 컬러 골프벨트 출시!


가죽 벨트는 남자라면 누구나 필요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잔디로는 영국수입 피타드 천연가죽을 사용한 자동조임 명품 컬러 골프벨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영국에서 직수입한 다양한 컬러의 피타드사 천연가죽을 사용, 순수 국내 장인이 손수 제작하는 대한민국 혈통 영국 피타드사 천연가죽 컬러 골프벨트다, 이번에 출시한 컬러벨트 시리즈는 십년을 사용해도 좋을 만큼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국내 장인이 버클 하나하나를 직접 가공해 영국수입 피타드 천연가죽에 장착했다,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이고, 잔디로에서 1년간 무상 품질 보증 및 A/S를 보장한다.
고품격 품질, 남들과 다른 가죽의 질감, 합리적인 가격이 만나 베스트셀러를 만들어가고 있다. 잔디로 컬러 골프벨트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하나의 가격으로 2개의 벨트를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48,000원이다
한편 작은 발이나 큰 발 또는 발에 이상이 있어 신발이 불편한 고객은 이번 ‘맞춤 이벤트’를 이용하면 30년 신발 장인이 직접 제작한 내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신발을 신을 수 있다.

 

☏ 문의 : 02-2690-9000
홈페이지 :
http://www.jandiro.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