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고클럽 ‘Premium Gold Edition’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5-04-10 15:58:37
  • 수정 2015-04-10 16:04:06

기사수정

최고의 클럽 Premium Gold Edition MARSHAL-V5가 2015년 새롭게 출시되었다.
최첨단 소재인 고탄성 Sticky Metal을 사용하여 단조아이언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편안한 조작성을 실현함과 동시에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비거리의 증대를 가져왔다.

 

마샬 아이언은 특수설계한 FWS(Flow Weight System)설계로 클럽간의 무게중심을 달리하여 최적의 거리와 탄도를 일률적으로 제공하여 안정적인 컨트롤을 할 수 있게 한다..
Deep C.O.G 공법의 언더컷 포켓 캐비티 타입(Undercut Pocket Cavit Type)구조로 저중심, 타출각의 극대화를 실현하였으며, 더욱 커진 스윗스팟을 제공하여 미스샷에서도 정확한 방향성을 가능하게 한다.
힐과 솔 부분을 정밀 레이져 커팅과 밀드 공법으로 설계하여 지표면의 저항을 최소화하고 정확하고 일정한 거리의 샷이 가능케 한다.
웨지는 머슬 타입(Musle Type)으로 흔들림없는 안정된 조작성을 가능케 하여 최적의 볼 컨트롤을 제공하여 준다.

 

가격 : 남성용 1,800,000원, 여성용 1,600,000원

 

엑스트론골프, 2015년형 신제품 XTRON RX-3 풀세트 전격 출시!

 

엑스트론골프에서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2015년형 신제품을 한발 앞서 출시하였다.
엑스트론골프의 RX-3모델은 남성용과 여성용의 구성을 NEEDS에 맞게 각기 달리하고 있다. 남성용은 드라이버와 5번우드, 4번 유틸리티우드, 8IRON(5~9i, PW, AW, SW)과 퍼터로 구성하였고, 여성용은 드라이버와 4번, 7번 페어웨이우드, 5번 유틸리티우드, 6IRON(6~9i, PW, SW)과 퍼터로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고 많이 사용하는 클럽으로 풀세트를 구성하여 출시하였다.


드라이버는 純(순) PURE TITANIUM 소재로 에너지 전달이 극대화 되어 헤드 스피드 증가와 비거리 증대 효과를 볼수 있다. 대용량 헤드(460CC)는 스위트 스팟의 확대로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주고, SCREW WEIGHT를 인서트하여 저중심, 깊은 심도(깊고 낮은 중심도)로 설계된 헤드는 볼을 쉽게 띄울수 있으며, 강력한 임팩트와 안정된 방향성을 제공한다.

 

우드의 비거리와 아이언의 정확성이 결합된 유틸리티는 다루기 쉽고, 무게 중심이 낮고 깊게 설계되어 좋지 않은 라이나 러프에서도 편안한 그린공략을 만들어 준다.
퍼터는 저중심과 최적의 TOE & HEEL BALANCE 구조의 헤드를 채택하여 스트로크시 떨림을 최소한으로 하여 안정감을 주고, FULL MILLING FACE는 볼의 직진성 향상과 미끄러짐 방지로 정확한 방향성과 탁월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풀세트 가격 : 1,890,000

 

 

☏ 문의 : 02-325-5924~6
홈페이지 :
http://www.marshalgolf.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