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시즌 KLPGA 홍보모델 온라인 팬투표 진행
  • 월간골프
  • 등록 2021-02-26 16:47:53

기사수정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팬투표를 시작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2017년부터 온라인을 통해 KLPGA를 사랑하는 골프 팬이 직접 투표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후보 기준을 확대함과 동시에 투표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면서, 약 1만1000표가 집계되며 역대 최다 투표 기록을 세운 바 있다.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 온라인 투표는 KLPGA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배너와 바로가기 팝업창을 통해 오는 3월1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최대 5명의 선수에 투표할 수 있다. 


또 KLPGA는 홍보모델 투표와 함께 간단하고 쉬운 ‘홍보모델 투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표 완료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나오도록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서 △#KLPGA △#KLPGA홍보모델 △#홍보모델투표인증 등의 태그를 남기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LPGA는 “수많은 골프 팬 여러분이 매년 기다려 주는 홍보모델 투표를 시작한다”며 “지난해 코로나19로 팬 여러분의 소중함을 더 절실히 느낀 만큼 올해는 홍보모델과 함께 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투표가 완료되는 대로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해 이모티콘 및 홍보모델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골프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도 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