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섐보‘ 사용 코브라 드라이버, 첨단 기술력 더한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1-03-11 17:29:25

기사수정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 사진/코브라골프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새로운 첨단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라드 스피드(RAD SPEED)’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라드 스피드(RAD SPEED)‘ 드라이버는 이전보다 가벼워진 헤드 무게로 빠른 스윙 스피드를 자랑하며, 관용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코브라 골프만의 독창적 기술인 ‘CNC MILLED INFINITY FACE‘ 밀링 가공으로 최적의 비거리와 더욱 빨라진 볼 스피드를 제공할 뿐 아니라, ‘레이디얼 웨이팅(RADIAL WEIGHTING)‘ 기술로 무게중심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최적의 스피드와 관용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충격 흡수에 강한 견고한 바디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관도 화려하다.

 

이 드라이버는 ‘라드 스피드(RAD SPEED)‘와 ‘라드 익스트림(RAD EXTREME)‘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라드 익스트림‘ 드라이버는 오버사이즈(460cc) 형태의 헤드 모양과 뒤쪽 무게 추 배치가 적용돼 높은 관용성과 직진성 구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모델은 무게중심의 차이를 보이며, 스윙 스피드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스펙으로 선택하면 된다.



 


’괴력의 장타자‘ 브라이슨 디샘보(미국)는 “코브라 골프의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는 비거리와 정확도를 놀라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RAD 가중치로 낮은 스핀을 제공하며, 중심을 벗어난 샷에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브라 골프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2016년부터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는 미국 프로 골퍼 ‘브라이슨 디샘보(Bryson DeChambeau)‘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아널드 파머에서 8번째 우승을 거머쥔 그의 과감한 플레이와 엄청난 장타력을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와 함께 표현했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