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LPGA 박현경, 인천 강화 삼성초에서 재능 기부...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 행복했다”
  • 월간골프
  • 등록 2021-03-23 17:38:55

기사수정

사진/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현경(21)이 재능 기부에 나섰다.

 

12일 KLPGA에 따르면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한 강화 삼성초등학교에서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중 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KLPGA with YOU’는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 및 골프용품을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이 프로그램은 프로 선수가 골프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주고 레슨을 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열려 전국 각지에 있는 학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4개 학교에서 총 16번의 ‘KLPGA with YOU’를 KLPGA 제1기 재능기부단과 함께 진행하며 골프 선수를 꿈꾸는 학생들을 지도해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올해 첫 시간으로는 박현경이 2020년도 상반기 상금순위 1위 자격으로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박현경은 “이전에 KLPGA 동계봉사활동에 두 번 참여하면서 보람찬 경험을 했고, 재능기부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싶었다”며 “마침 지난해 좋은 성적을 거둬, 이렇게 훌륭한 취지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은 처음이라 어떤 눈높이로 레슨을 진행해야 할지 막막했으나, 아이들이 잘 따라와 줘서 즐겁고 편한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시즌이 종료되면 재능기부 또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온정을 나누고 싶다”고도 했다.

 

박현경에 이어 올해 두 번째 ‘KLPGA with YOU’는 오는 31일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백운초등학교에서 2019시즌 상금왕 출신 자격으로 참가하는 최혜진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키즈 골프 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