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리브랜드골프, ‘RTX DEEP 포지드 웨지’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1-04-08 17:21:06

기사수정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클리브랜드골프가 RTX 딥 포지드 웨지를 출시한다.


RTX 딥 포지드 웨지는 지난해 9월부터 웨지 클럽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RTX 집코어 웨지의 단조 버전으로 기존 RTX 집코어 웨지의 성능을 지키면서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향상시킨 모델이다.


특히 계절 변화 및 잔디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코스 상황에 조금 더 원활히 대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S20C 연철 단조로 만든 페이스는 임팩트 시 볼이 페이스에 달라붙는 듯한 부드러운 타구감을 골퍼들에게 선사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측은 “기존 모델 대비 솔 넓이를 1.5mm 확대하고 볼 타점 부분을 두껍게 설계하여 트러블 상황에서도 헤드가 잔디를 쉽게 빠져나와 높은 관용성을 골퍼들이 경험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스윗 스팟도 기존 모델보다 더 커져 볼이 다양한 높이로 떠있는 라이에서도 일관성 있는 어프로치 샷을 가능하게 했다.


RTX 집코어 웨지가 갖고 있던 스핀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한 최고의 스핀 성능도 눈에 띈다. 19개 그루브는 정교해진 레이저 밀링을 통해 페이스 표면을 더 거칠게 가공해 마찰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역대 최고 스핀 성능을 구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RTX 딥 포지드 웨지는 7가지 로프트(48, 50, 52, 54, 56, 58, 60도)와 다이내믹 골드 S200, N.S 프로 950 S 샤프트가 기본으로 장착됐다. 사용자의 스윙 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RTX 딥 포지드 웨지 구매시 웨지 전용 헤드커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전국 클리브랜드 골프용품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