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키와 스노보드의 계절, 겨울 액티비티 마니아를 위한 고프로 신제품 추천
  • 월간골프
  • 등록 2020-01-22 15:22:38

기사수정
  • 액티비티 영상 촬영에는 어떤 활동도 흔들림없이 캡처하는 단일 렌즈 촬영 모드 ‘히어로 모드(HERO Mode)

[월간골프-Since 1970=월간골프 ]



은빛 설원을 가로지르며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스키와 스노보드의 계절이 돌아왔다. 박진감 넘치는 스피드를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촬영하고, 새하얀 설원을 가장 넓고, 몰입감 넘치게 촬영할 수 있는 고프로 ‘맥스(MAX)’와 함께라면, 혼자 즐기기 아까운 순간들을 누구나 쉽게 창의력을 발휘하여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 맥스’는 전면 스크린 도입으로 브이로그에 최적화 된 브이로그 전용 카메라, 어떤 액티비티도 흔들림 없이 캡처할 수 있는 ‘맥스 하이퍼스무스(Max HyperSmooth)’를 탑재한 히어로 카메라, 360도 촬영으로 내 주변의 일을 구석구석 남김 없이 촬영할 수 있는 360 카메라가 모두 내장된 스마트한 액션캠으로 일상도, 특별한 순간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처럼 캡처할 수 있다.

 

스키, 스노보드 즐기는 내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는 ‘전면 스크린’                                        

고프로 맥스는 전면 스크린 도입으로 셀피캠 촬영에 최적화 되어 있다. 

전면 스크린을 이용해 쉽게 모드와 설정값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물론, ‘내’가 어떻게 촬영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액티비티를 즐기며 영상 촬영 시 특히 유용하다.


액티비티 영상 촬영에는 어떤 활동도 흔들림 없이 캡처하는 ‘히어로 모드’                          

스키장에서 액티비티 영상을 촬영하고 싶다면 고프로 맥스 ‘히어로 모드(HERO Mode)’를 추천한다.

‘히어로 모드’는 고프로 맥스의 단일 렌즈 촬영 모드로, 양쪽 렌즈 중 원하는 렌즈 하나를 선택해 촬영할 수 있다. 선택한 렌즈에 따라 나를 바라보게 촬영한 셀피캠, 내 시점에서 바라본 POV캠 모두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 모드 촬영 시 동영상 안정화 기능 ‘맥스 하이퍼스무스(Max HyperSmooth)’를 이용하면 역대 고프로 액션캠 중 가장 흔들림 없는 1440p60, 1080p60 영상을 얻을 수 있다. 1080p로 라이브 스트리밍도 가능해 액티비티 하는 나를 실시간으로 자랑한 뒤, 저장한 영상을 편집해 다시 업로드할 수도 있다.



 촬영은 ‘360 모드’로 구석구석 남김없이, 편집은 고프로 앱 ‘리프레임’으로 전문가처럼             

독특한 액티비티 영상을 촬영하고 싶다면 맥스의 ‘360 모드(360 Mode)’를 추천한다. 360 모드는 고프로의 듀얼 렌즈 촬영 모드로, 5.6K30 초고화질 영상으로 액티비티를 즐기는 나는 물론, 같이 간 가족이나 친구, 스키장의 풍경까지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한번에 구석구석 남김없이 담을 수 있다. 

또한 고프로 앱의 ‘리프레임(Reframe)’을 이용하면 촬영한 360 영상을 쉽고 빠르게 전문가처럼 편집할 수 있다. 리프레임으로 편집 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시점을 변경할 수 있어 하나의 영상 클립으로 나만의 독특한 앵글이 담긴 영상을 여러 개 만들 수 있다. 리프레임한 영상은 일반 동영상으로 저장되어 소셜미디어에 간편하게 업로드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