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리엔트골프, 국가대표선수협과 유소년 스포츠 후원 협약
  • 월간골프
  • 등록 2021-08-16 18:02:18

기사수정

오리엔트골프 이갑종 회장(오른쪽)과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박노준 회장.

야마하클럽의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 호텔리베라청담 제우스홀에서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대한민국 유소년 스포츠 발전 및 골프의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오리엔트골프는 향후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가 주관하는 스포츠꿈나무 후원 자선골프대회에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고 올해 10월경 별도 발대식을 가질 예정인 ‘리믹스 원정대 히어로즈’에 참여하는 레전드 선수들에게 물품과 의류를 지원하게 된다.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는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이 추후 오리엔트골프가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국내 골프 산업 발전은 물론 저변 확대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히어로즈로 선발되는 레전드 선수들은 리믹스 원정대 홍보 포스터에 등장하며 다양한 매체에서 진행하는 인터뷰와 화보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서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회장은 “한 번이라도 세계 정상에 올라본 선수라면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아 마땅한 레전드이다”면서 “그런 레전드 선수가 모인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금은 현역에서 은퇴했지만 그들이 존재하는 한 대중과 함께 그들의 고귀한 꿈과 영광을 잊지 않고 살려가는 데 일조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회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는 스포츠를 보며 에너지와 희망을 얻는다. 과거 한일 월드컵이나 최근 끝난 올림픽이 국민을 하나로 묶으며 강력한 유대감을 갖게 하는 경험을 우린 해보지 않았던가. 골프를 넘어 우리나라 스포츠꿈나무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다면 그 길을 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오리엔트골프를 국가대표 공식 후원 기업으로 인증하는 패를 전달한 박노준 회장은 “우리 국가대표선수협회는 스포츠를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스포츠 꿈나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키고자 해마다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사회공헌활동 취지에 공감하고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한 후원을 약속해준 오리엔트골프 이갑종 회장 이하 임직원 여러분의 협력에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명품의 대중화를 실현하며 골프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오리엔트골프의 발걸음에 우리가 미력하나마 힘을 실을 수 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노준 회장을 원정 대장으로 하는 리믹스 원정대 히어로즈 발대식은 오는 10월 중순에 진행된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