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DX골프, 기본에 충실한 ‘하이퍼 큐(Hyper Q)’ 라인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1-09-01 17:35:35

기사수정



KDX골프(대표 홍영학)가 ‘하이퍼 큐(Hyper Q)’ 라인을 선보인다. 

 

‘하이퍼 큐’는 골프에 흥미를 느끼고 잘하기 위해 몰입하기 시작한 골퍼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기본에 충실한’, ‘시작하기 좋은’, ‘합리적 가격’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개발됐다. 

 

라인업은 드라이버부터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웨지까지다.

 

‘하이퍼 큐’ 라인은 공기역학 디자인으로 스윙 스피드를 높인 로켓 터뷸런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다. 공기저항을 줄인 만큼 스윙이 빨라지며 볼을 더 멀리 때리는 기술이다.

 

드라이버는 동급대비 10~15g 가벼운 292g의 무게로 제작됐고,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는 높은 앵글과 적은 스핀양을 위해 낮은 무게 중심 설계를 더했다.

 

드라이버를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에 12축 고탄성 카본 샤프트를 장착했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샤프트가 빠른 스피드, 높은 안정성으로 비거리 향상을 돕는다.

 

아이언은 우리나라 골퍼가 좋아하는 연철 단조 공법을 채택했고, 또 캐비티 V컷 디자인을 채택해 비거리와 방향성을 향상했다.

 

KDX골프 관계자는 “하이퍼 큐는 편안함이 특징으로 골퍼의 몸에 자연스럽게 맞춰진 클럽이 될 것”이라며 “새 브랜드 론칭에 맞춰 케이디엑스골프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향상을 위해 차원이 다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DX골프는 ‘하이퍼 큐’ 론칭에 맞춰 ‘하이퍼 큐’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5일 이전 회원으로 가입하면 4만 원 쿠폰을 제공하고,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와 가민의 데이터 분석기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클럽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면 샤프트와 그립을 드라이버에 한해 1회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