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미즈노, 여성 골퍼만을 위한 여성전용클럽 ‘JPX Q 시리즈’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2-02-09 12:49:12

기사수정



한국 미즈노가 한국 여성 골퍼만을 위한 신제품 여성 골프 클럽 ‘JPX Q’ 시리즈를 출시한다.

 

미즈노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JPX 시리즈의 이름과 헤리티지를 담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여성용 클럽이다.

 

여성 골퍼가 고민하는 비거리, 스피드, 방향 안정성, 타구감 등 4가지 퀘스트(Quest)를 중점으로 기획, 제작된 ‘JPX Q’ 시리즈는 미즈노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풀어낸 퍼포먼스 여성 클럽으로 미즈노의 한국 지사와 일본 본사의 4년 간의 기획, 연구 끝에 탄생했다.

 

이번에 출시된 ‘JPX Q 시리즈’는 하이 드로우(High Draw) 디자인 설계로 높은 방향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미즈노의 새로운 코어테크(CORETECH) 페이스 기술로 페이스의 중심부를 60%까지 확대한 높은 반발력으로 쉽고 편하게 더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 여성 골퍼가 원하는 비거리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게를 경량화하면서 강도를 단단하게 유지한 최적의 샤프트 강도 구현의 특허 샤프트 M 퓨전(FUSION)을 적용했다. 

 

여기에 미즈노 고유의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Harmonic Impact Technology)를 통한 디자인 설계와 사운드 분석으로, 임팩트 시 전해지는 진동의 패턴과 감각을 발전시켜 미즈노 특유의 만족스러운 타구음과 타구감의 여운을 선사한다.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까지 풀 라인 업으로 구성된 JPX Q 시리즈는 클럽 헤드의 디자인에 최근 인기 트렌드 컬러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퍼플 색상을 메인으로 채용하여 여성 골퍼들이 원하는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를 제공한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