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풋조이, 2022년 신제품 퍼포먼스 골프화 ‘투어 알파’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2-02-17 16:42:29

기사수정



풋조이(FJ)가 신제품 퍼포먼스 골프화 ‘투어 알파(TOUR ALPHA)’를 출시한다. ‘투어 알파’는 16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끊임없이 발전해온 FJ의 기술력으로 또 한 번 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에는 FJ의 혁신적인 신기술 OPS(Optimized Performance Stabilizer)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적화된 안정감과 견고한 접지력, 그리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용 모델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출시되어 완벽한 퍼포먼스 골프화를 원하는 국내 여성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2년 ‘투어 알파’는 FJ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OPS 시스템으로 탄생했다. 우선, 발뒤꿈치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TPU 소재의 3D 몰드 힐컵은 발의 안정성을 향상시켜 경사가 심한 코스와 다양한 지형에서도 균형감있는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FJ의 기술력으로 새롭게 개발된 A-FrameTM TPU 몰딩 프레임이 적용되었다. A-FrameTM 은 TPU 소재의 몰딩 프레임이 골프화 뒤축 양 사이드에 A자로 설계된 것으로 미드솔과 힐컵을 한 번 더 고정해주어 스윙 시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하고 견고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골프화 바닥을 이루고 있는 폼을 2가지 경도의 소재로 구성한 FTF+ 쿠셔닝 시스템도 찾아볼 수 있다. FJ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이 시스템은 발뒤꿈치와 측면에는 단단한 폼을 적용하여 스윙의 모든 동작에서 견고한 제어력과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하는 한편, 발의 중앙과 앞면은 부드러운 폼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투어 알파는 발등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래피드 보아(Rapid BOA) 시스템과 유연한 방수 기능의 가죽 소재로 FJ만의 완벽한 퍼포먼스 골프화를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투어 알파’는 공식 출시 전 투어 선수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투어 시딩’ 절차를 거쳤다.

 

한편, 이번 신제품 ‘투어 알파’ 골프화는 모든 골퍼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 남성은 싱글 보아 타입 3종, 듀얼 보아 2종, 그리고 카본 시리즈 2종을 선보이며, 여성용은 싱글 보아 타입 2종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더욱 진화된 퍼포먼스로 안정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투어 알파’ 골프화는 전국 FJ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