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 KLPGA 투어프로 세미나 및 루키 세미나 개최... 박민지 참석
  • 월간골프
  • 등록 2022-03-23 12:09:41

기사수정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2시즌 개막을 앞두고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투어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022시즌 개막을 앞두고 22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투어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투어프로 세미나에는 올해 정규 투어 시드권자와 시드 순위 60위 이내에 해당하는 대상자 중 128명의 선수가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프로가 갖춰야 할 자세를 비롯해 변경된 규정을 안내하고, 응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교육 등의 유익한 강의들이 진행됐다.

 

지난 시즌 6승을 토대로 대상, 상금왕 등을 수상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한 박민지(24)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투어 관련한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며 “본 교육을 통해 투어 생활에서 조금 더 성숙하고 모범적인 행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에는 2022시즌 정규 투어에 입성하는 루키 선수들을 대상으로 루키 세미나가 열렸다. 올 시즌 루키 대상자에게는 루키로서 알아야 할 정규 투어 팁, 기본적인 골프 룰 교육, 그리고 고정밀 위치기반 데이터를 활용하는 법 등 실용적인 강의들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2021시즌 드림 투어 상금왕 출신인 윤이나(19)는 “먼저, KLPGA 선수로 세미나에 참석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기쁘다. 신인 자격으로 정규투어라는 새로운 환경을 겪게 되는데, 세미나를 통해 세세하고 많은 정보를 알게 됐다. 덕분에 정규투어에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루키 세미나 첫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시즌 KLPGA 투어 개막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4월 7일부터 나흘간 제주에서 열리는 ‘롯데렌터카 여자 오픈’을 시작으로 KLPGA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즌을 시작한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