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카오프렌즈 골프, 봄 골프 맞이 이색 골프용품 인기
  • 월간골프
  • 등록 2022-04-01 11:36:00

기사수정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최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봄을 맞아 선보인 다양한 골프용품과 새로운 스타일의 신상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봄 느낌에 맞는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골프용품으로 제품 구성을 확대해 MZ세대는 물론 4050 골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인 ‘스테이그린 티&파우치’는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우드티와 재생 섬유로 만든 파우치 세트다. 그린 컬러에 옐로우를 가미해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포인트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필드 위 필수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는 골프 티를 매번 잃어버리는 초보 골퍼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강조된 ‘골프티 키퍼’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로 구성된 화살표 모양의 ‘티 키퍼’로 정확한 에이밍 설정과 드라이버 샷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골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베이직 럭키스틱’과 나만의 골프공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골프볼 스탬프’ 등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한 이색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본격 골프의 계절 봄을 맞아 필드 나들이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풍성한 골프용품 쇼핑 리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골프 2021년 말 기준, 전년 대비 매출액이 약 100% 이상 증가했으며, 골프공 R 시리즈는 약 400%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매출을 연일 경신 중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