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캘러웨이, 오디세이 일레븐(Eleven) 퍼터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2-04-26 12:02:04

기사수정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말렛 퍼터의 새로운 기준이 될 오디세이 일레븐(Eleven) 퍼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디세이 일레븐 퍼터는 최근 전세계 투어에서 대세가 된 말렛 스타일 추세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과 독특한 설계 방식을 적용했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헤드 디자인은 오디세이의 대표 모델인 #7과 최신 디자인인 #10모델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멀티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위치에 무게를 재배치해 관성모멘트를 향상시켰다. 일반 말렛 퍼터보다 약 28% 높아 월등한 관용성을 자랑한다.

 

핵심 기술은 무게중심 변화다. 일레븐 퍼터는 일반적인 말렛 퍼터보다 무게 중심을 1/4인치 페이스 쪽으로 전진 배치시킴으로써 퍼팅 스트로크를 보다 수월하게 만들어 스퀘어 임팩트를 가능케 한다. 

 

또한 이러한 무게중심의 변화는 페이스 중앙을 벗어난 샷에서도 일관된 볼 스피드와 분산폭을 좁혀줘 퍼팅 성공률도 높인다.

 

일레븐 퍼터의 정렬 옵션은 일반적인 스타일인 투어라인드, 또 투어 프로와 소비자 모두의 선호도가 높은 트리플트랙 2가지가 있다. 각 모델마다 페이스 밸런스와 토행 밸런스(S)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투어 프로들의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핫 인서트와 오디세이의 최신 샤프트 기술인 레드 스트로크랩 샤프트를 장착해 스트로크의 일관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일레븐 퍼터는 최근 투어 선수들의 말렛 퍼터 사용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오디세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했다”며 “단순한 디자인의 변화가 아닌 무게 중심 설계의 변화가 만들어 내는 우수한 퍼포먼스가 말렛 퍼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