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제스티골프, 고반발 기술의 결정체 ‘서브라임’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3-06-15 09:46:12

기사수정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화려한 디자인과 최고의 기술력이 응집된 ‘마제스티 서브라임(MAJESTY SUBLIME)’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브라임은 마제스티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라인으로 50년 이상의 골프 클럽 제조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된 서브라임은 ‘Pride and Honor’의 컨셉에 맞춰, 마제스티의 최고급 품격과 세련미를 더했다. 마제스티만의 반짝이는 골드 컬러 헤드 디자인과 풀 티타늄 바디의 특징인 높은 반발력과 넒은 스위트 스폿, 마제스티 최초의 초고탄성 90t 카본 샤프트로 강력한 임팩트를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서브라임은 마제스티 고유의 골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드라이버는 2개의 로프트(10.5, 11.5도), 우드는 4종(우드 3, 4, 5, 7번), 하이브리드는 3종(하이브리드 3, 4, 5)이고, 아이언은 5번부터 샌드웨지까지 8개로 구성됐다. 샤프트는 남성용(R, SR), 여성용(A, L) 각각 2가지 강도가 있다.

 

서브라임 드라이버는 풀 티타늄 바디로 제작돼 골퍼의 스윙을 에너지로 전화하는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우드와 하이브리드에도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3D 에너자이즈드 페이스 Hi-COR’가 탑재돼, 각각 77g과 23g의 고밀도 텅스텐 웨이트를 장착해 낮은 무게 중심을 실현해 비거리와 관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언은 탄력성이 높은 구조로 긴 비거리와 편안한 타구감을 완성했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서브라임은 마제스티의 결정체라는 명성에 걸맞게 신소재와 최첨단 클럽 기술을 사용해 압도적인 비거리와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마제스티 고유의 골드 컬러로 명품 클럽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다양한 구성으로 남,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제스티골프는 서브라임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THE STAGE’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 팝업 행사에는 마제스티골프의 올해 새롭게 출시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고, 특별한 구매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