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미즈노, 프로 225 아이언 블랙 에디션 한정판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3-06-29 09:36:47

기사수정

사진/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는 강인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로 재탄생한 ‘미즈노 프로 225(Mizuno Pro 225) 아이언 블랙 에디션’을 한정판 출시한다.

 

이 한정판은 미즈노 프로 아이언의 우수한 비거리 성능과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니켈 크롬 도금처리된 헤드에 블랙 컬러를 입혀 미즈노프로 아이언이 주는 시크한 이미지에 완성도를 높였다. 패키지 디자인도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블랙이다.

 

여기에 헤드가 갖고 있는 퍼포먼스와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이나믹골드 95 샤프트’와 ‘다이나믹골드 120 샤프트’를 기본 샤프트로 구성했다. 그립은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골프 프라이드 M31 그립’을 채용했다.

 

이번 에디션은 타구감과 비거리가 강점이다. 중심부는 두껍게, 주변부는 얇게 한 ‘코어테크(CORTECH) 페이스’ 디자인과 ‘그레인플로우 포지드(GFF) HD’ 제법의 ‘크로몰리(Chromoly) 4135’소재를 헤드 페이스와 넥에 적용했다.

 

따라서 부드럽고 일관된 타구감은 물론 헤드의 반발력을 높여 볼 스피드와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전작 대비 헤드 페이스의 두께는 0.2mm 줄였다.

 

MP-20 HMB와 비교하여 28.5g 증가한 텅스텐 웨이트를 최적 배치한 4번~7번 헤드는 높은 관성 모멘트와 볼의 탄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9번~PW는 ‘그레인플로우 포지드(GFF) HD’공법으로 제조된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 0.3% 이하의 순도 높은 연철 ‘1025E’ 바디는 최상의 타구감을 구현한다.

 

미즈노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미즈노프로 시리즈 아이언은 기존 ‘MP 시리즈 아이언’의 뒤를 이어 새롭게 선보인 라인이다.

 

미즈노 프로 221과 미즈노 프로 223, 그리고 미즈노 프로 225의 3종류로 출시되었다. 특유의 클래식한 머슬백 디자인은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각각 차별화된 헤드 소재와 설계, 타구감 등을 제공한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219만 원이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