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3-22 10:05:29
  • 수정 2020-02-19 18:02:36

기사수정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해피 뉴이어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토끼의 해인 2011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에서 일출 감상을 할 수 있는 ‘해피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판매 예정인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테라스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 군산오름에서의 아름다운 일출 감상, 식음료 10% 할인 쿠폰 1장이 첨부된 20여 군데의 제주 관광지 할인 쿠폰북,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특히 2박 이상 이용 시 토끼 인형을 증정한다. 군산오름으로 월, 수, 토요일 아침 6시에 호텔에서 출발하며, 요금은 165,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부산 웨스틴조선, 윈터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은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게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모든 이용 고객에게 2011년 조선호텔 탁상용 달력을 제공한다. 탁상용 달력은 이중섭 작가의 작품으로 채워져 명화를 1년 내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헬스장, 수영장 무료 이용 및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요일에 따라 10~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부르주아 미니 3종 (미니 립글로스, 미니 아이새도, 미니 네일)이 제공되고, 새롭게 단장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차, 다과, 소프트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Happy Hour, 사우나 무료 이용 그리고 24시간 데스크톱과 무료 인터넷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18만 원~35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

 


 

추운 날씨에 움츠러들기 쉬운 계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스케이팅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낭만적인 겨울 도심 속의 명소인 아이스링크는 신나는 겨울 레저 스포츠 공간이자, 해가 저물면 반짝이는 조명과 음악과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소이다.

한강과 서울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스케이팅을 즐기고, 안락한 그랜드 룸에서 휴식을 누리며 겨울의 휴가를 만끽해 보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2011년 신묘년 해맞이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최고급 맨션 애스톤 하우스에서 1월 1일 새해 아침 7시부터 11시 30분까지 2011년 신묘년(辛卯年) 토끼해를 맞이하여 해맞이 프로모션 ‘뉴 이어스 선라이즈’(New Year’s sunrise)를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에는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떡국이 포함된 스페셜 조식 뷔페와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포함되며, 전통가족놀이인 ‘투호’, ‘윷놀이’와 가족대항전인 ‘빙고 게임’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토끼를 테마로 한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한 사진을 액자에 넣어 선물로 증정하고, 워커힐 씨어터 ‘꽃의 전설’ 관람권(S석 2매), 아이스 링크 입장권(3매, 스케이트 대여료 별도), 워커힐 수펙스(Supex) 명품 김치 (500g), 워커힐 캘린더 등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레스토랑에서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당일에 한해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스노우맨 오브 미라클 패키지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올 겨울 나와 주변인 모두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줄 ‘스노우맨 오브 미라클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패키지 3종 선물 세트와 유형별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Simple, Tasty, Colorful의 겨울패키지 3종 선물 세트에 포함된 눈사람카드 키트의 모든 판매 수익금이 해외 빈곤 아동의 지원 기금으로 전달되는 롯데호텔월드의 ‘스노우맨 오브 미라클’ 패키지와 함께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보자.

 

임피리얼 팰리스, 카페 아미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IP 부티크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는 전면의 유리창으로 보이는 시원한 전망과 함께 다양한 일품 요리, 아침, 점심, 저녁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카페 아미가’에서는 샌드위치, 한식 갈비탕, 튀김 우동 등 일품메뉴, 버거 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메인 메뉴와 함께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주는 갈비, 소시지, 양념게장, 유기농 샐러드, 파스타 및 각종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런치뷔페, 새우칠리, 팔보채, 은대구 볼살 등 다양한 뷔페를 즐기며 1만 2000원 추가 시 와인, 샴페인, 생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너뷔페를 선보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