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watch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4-12 11:14:54
  • 수정 2020-02-19 18:17:55

기사수정

01. 벨앤로스, BR 123 Officer Silver

 


벨앤로스의 ‘BR123 Officer Siver(오피서 실버)’는 라운드의 실버 다이얼이 도시적이며 지적인 느낌을 준다.

광택감 있는 Alligator(엘리게이터) 가죽 스크랩으로 오랜 시간 착용하여도 언제나 새것과 같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41mm의 크기로 너무 작거나 크지 않아 캐주얼과 정장 등 어떤 착장에도 모두 잘 어울린다. 100mm 방수로 실생활에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여섯시 방향에 크로노그래프로 초와 날짜를 확인할 수 있다.

은은한 실버의 컬러감이 멋스러운 BR123 Officer Siver는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02. Ball, Engineer Hydrocarbon Magnate GMT


모든 조건을 뛰어넘는 정확성을 자랑하는 볼 워치에서 이번 시즌 엔지니어 하이드로 카본의 모든 기술력을 응집한 Engineer Hydrocarbon Magnate GMT (엔지니어 하이드로 카본 매그네이트 지엠티)를 선보인다.
Engineer Hydrocarbon Magnate GMT’는 ETA 2893-2 C.O.S.C 인증 automatic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그리니치 표준시에 입각한 24시간계를 표기하는 GMT 기능의 시계이다.
광택 처리의 견고한 4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볼 워치 특유의 용두 잠금장치가 장착된 스크루 방식의 용두와 이중 나사가 부착된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로 시스템 충격방지 기능과 10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다.

 

03. FORTIS, Flieger Black Chronograph 리미티드 에디션


국제우주 정거장 공식 시계 포티스는 우주뿐 아니라 초고도를 누비며 내구성과 정확성에서의 독보적 기술력을 자랑하는 전문 시계 브랜드이다. 이번 시즌 포티스에서 Flieger Black Chronograph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FORTIS의 Flieger Black Chronograph 에디션은 블랙 스틸 보디로 견고하며 화이트 컬러의 숫자판은 블랙의 다이얼과 선명하게 대비되어 시안성을 보장한다.

지름 42mm의 라운드 디자인으로 평상복과 슈트 차림에 모두 잘 어울려 언제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B-42 Flieger Black Chronograph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랙 다이얼과 화이트 인덱스의 선명한 대비로 시안성을 보장하며, 6시, 12시 방향에 카운터 크로노그래프를 탑재하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