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골프 브랜드 도깨비골프, ‘골프라운지 강남’ 오픈
  • 월간골프
  • 등록 2020-07-01 12:41:05

기사수정

사진/도깨비골프

대한민국 골프 브랜드 도깨비골프가 서울 서초구 청원빌딩 1층에 골프라운지 강남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도깨비골프 골프라운지 강남은 도깨비골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퍼팅 존, 시타분석실, 카페테리아 등 고객 맞춤 쉼터로 편의를 제공한다.

   

매장은 기존의 매장 인테리어를 벗어나 화이트 톤과 그린 퍼터 존으로 디자인되어 밝고 경쾌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도깨비골프 우찬웅 대표는 “전형적인 판매 매장이 아닌 고객들의 쉼터 및 체험의 장으로 밝고 건강한 느낌을 강조하려 했다”라고 전하며 “그린 퍼터 존 및 시타실을 통해 미니 골프장을 형성하여 전문 인력과 함께하는 고객참여형 멀티플레이스를 선보이는 게 목적”이라고 자신 있게 전했다.

   

매장 가운데 퍼팅 존은 도깨비골프의 퍼터로 자유롭게 퍼팅연습을 할 수 있으며, 시타분석실은 전직 프로골퍼의 전문적인 시타 분석을 통해 맞춤 피팅은 물론 기량까지 발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카페테리아도 전형적인 상담실의 모습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자유롭게 편하게 쉬며 음료 및 휴식을 할 수 있게 구비되어있다.

   

도깨비골프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로서 이미 클럽의 비거리와 편의성에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골프라운지 강남에선 2020년 NEW 장타 드라이버 DX-505P부터 기존의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드라이버 DX-505, 이미 유명한 4쌍둥이 아이언, 우드, 유틸, 퍼터, 8각 그립 등 도깨비골프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도깨비골프 골프라운지 강남은 방문만 해도 간단한 SNS 친구추가를 통해 다양한 방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그립 교체, 천하제일장타대회 등 오픈과 더불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계획, 구축 중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dxgolf.co.kr/1899-90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