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골프존카운티, 전국 14개 골프장 투어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 진행
  • 월간골프
  • 등록 2020-07-01 16:10:50

기사수정

사진/골프존카운티

전국 16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가 이 중 14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첫 번째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 할인 혜택 등 취향에 맞는 골프장 선택이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전체 골프장 14곳을 모두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골프장 4곳이 더 늘어난 총 14개의 골프장이 참여하고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할 경우, 인근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최대 6개)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경우, 호남권 소재 골프장이지만 충청권과 경상권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6곳(골프존카운티 선운,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6개가 발급된다.

   

이벤트 할인 쿠폰 발급 기간은 다음 달 21일까지로, 발급받은 쿠폰은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과 할인 혜택은 골프장별로 다르다.

   

남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무주 △선운 △경남 △무등산 △순천)에서는 골프장별 1인 4매까지 적용이 가능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경우 8월 16일(일)까지 골프텔 패키지도 특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존카운티 △감포 △구미 △선산 △청통에서는 주중 2부에 한해 1팀의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중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H △화랑 △진천을 방문할 경우, 주중 2부에 한해 그린피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박세하 상무는 “골프존카운티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올해도 지인분들과 더위를 피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거운 골프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가 계열사로 속해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지주 회사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해 스크린골프 회사 '골프존', 골프용품 회사 '골프존유통', IT와 스포츠를 접목한 체험형 콘텐츠 개발사 '뉴딘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문화 컨버전스 그룹으로 앞장서고 있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