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캘러웨이골프, 일반인 대상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월간골프
  • 등록 2020-08-11 15:03:24

기사수정

사진/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캘러웨이골프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골프볼에 특정 패턴을 적용해 가시성을 극대화한 트루비스만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3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캘러웨이골프는 지난달 4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볼 프로젝트를 진행해 각기 다른 개성과 유니크한 스토리를 담은 트루비스 콜라볼 4종을 출시해 골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에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팬슈머(Fansumer)’ 열풍에 발맞춰 소비자가들이 직접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젝트 참여기회를 더욱 확대했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의 응모 방법은 오는 9월 6일까지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 등의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작품 심사와 관련해선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3가지 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캘러웨이골프 임직원과 아티스트, 프로 골프 선수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트루비스는 외관상 보기 좋을 뿐 아니라 동반자들의 볼과 뚜렷하게 구별돼 볼을 찾기 쉽다는 장점을 지닌 혁신적인 골프볼”이라며 “많은 분들이 공모전에 참여해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로 트루비스 골프볼의 매력을 더욱 빛내주시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총 400만원 상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상 1명 또는 1팀은 200만원, 최우수상 2명 또는 2팀은 100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우수상 5명 또는 5팀에게는 ‘오지오 백팩’, 인기상 매주 2명 또는 2팀에게는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수상작은 오는 10월 1일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캘러웨이골프 인스타그램 계정에 문의하거나 대한민국 공모전 전문 포털사이트 대티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