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리브랜드골프, ‘RTX ZIPCORE’ 웨지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0-09-09 10:11:19

기사수정

클리브랜드골프 ‘RTX ZIPCORE’ 웨지.

클리브랜드골프가 강력한 스핀력과 안정적인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는 ‘RTX ZIPCORE’ 웨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클리브랜드골프 'RTX ZIPCORE' 웨지는 CG시리즈, 588 등 항상 세계 최고의 웨지를 만들어온 클리브랜드 골프가 웨지의 역사를 바꿀 혁신적인 기술로 완성한 야심작으로 최고의 스핀 성능을 위해 기존 모델 대비 그루브 수를 2개 증가시킨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총 19개의 그루브로 제작된 ‘RTX ZIPCORE’는 그루브 폭을 더 좁게, 그루브 간격도 더 좁게 해 공에 닿는 날카로운 그루브의 수를 증가시켜 스핀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신소재인 세라믹 경량 소재 적용으로 더욱 쉬워진 컨트롤 성능을 자랑한다. 넥부분에 세라믹 경량 소재를 내부에 넣어 약 11g의 중량을 토우쪽으로 배치시켜 무게중심을 헤드 중앙 부분으로 이동시킨 결과 관성 모멘트(MOI)가 향상돼 페어웨이는 물론 트러블 상황에서 쉽고 편하게 안정적인 비거리와 방향성을 제공한다. 

   

클리브랜드골프 관계자는 “이를 통해 투어프로의 정교함과 아마추어 골퍼의 관용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클리브랜드골프는 'RTX ZIPCORE' 웨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RTX ZIPCORE' 웨지 구매 시 'RTX ZIPCORE' 미니어쳐 디봇툴을 현장에서 증정하며, 웨지 2개 동시 구매 후 클리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시 '스핀 패키지'인 투어용 볼타올과 스릭슨 골프볼 4구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박인비와 팀스릭슨의 언택트 1:1 스핀스쿨'의 참여기회를 제공하며, 웨지샷 1:1 영상 맞춤 레슨과 박인비 사인 모자를 증정 한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